(주)웨딩스쿨(대표 이명자)은 3월 2일 오후 2시 국회헌정회관 대강당에서 연합신보,(사)한국문화예승유권자총연합회 주최와 (사)국제문화예술교류진흥회, 한을문학 주관으로 진행된 2013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대상에 웨딩업계 최우수 대상식에서 대한민국을 혁신적으로 이끌 대표적인 인물로 선정되어 인물 대상의 상을 수상했다.
전국을 찾아가는 사랑의 ‘이동상담실’ 웨딩스쿨은 교제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 남녀를 직접 찾아가는 사랑의 컨설팅제도를 시행중이다. 바로 ‘이동상담실’ 이다.
이동 상담실은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하고 싶어도 남의 시선이나 시간, 지리상으로, 선뜻 상담신청을 하지 못했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웨딩스쿨 본부와, 전국 센터의 경력 있는 커플매니저 등 결혼전문가들이 미혼남녀, 혼
기를 놓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1:1 상담한다. 특히 이동 상담실은 중소도시, 농어촌지역까지 직접 찾아간다. 바로, 소비자 중심의 결혼서비스로, 결혼에 대한 미혼남녀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결혼관련 상담과 현장 접수를 한다.사랑나눔, 사랑완성, 사회공헌의 소명의식 이명자 웨딩스쿨 대표는 이 땅의 결혼문화가 더욱 성숙되기를 소망한다.
많은 청춘남녀들이 결혼은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이라는 의식이나, 지나친 경제위주의 라이프스타일은 개선이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또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가 차원에서 결혼관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농촌사랑의 일환으로 전북 순창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커플매니저 산악동아리를 결성하여 자연보호 캠페인, 독거노인 반찬나누기, 고아원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향후, 더욱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진정한 사회공헌을 다하기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결혼정보회사 운영을 천직으로 여기고, 주어진 소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웨딩스쿨의 VISION과 MISSION결혼정보산업을 광고나 마케팅에 의존해 ‘플라스틱 러브’로 포장하는 흐름이 문제라고 이명자 대표는 강조했다.
이 대표는 “건강한 가정이 건강한 국가를 만드는 초석이라는 명제는 불변의 진리입니다. 사람이 상품이 아니라 사람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가 기업 본분임을 잊지 않아야죠. 웨딩스쿨이 제공하는 개개인에 대한 정보가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깊은 만남을 통해 아름다운 결혼문화를 선도하길 희망합니다. 이를 통해, 국가발전에 이바지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꽃피는 춘삼월이다. 새 봄이다. 새 사랑이다. 내 운명을 뒤흔들 천둥 같은 속삭임이다. 내 외로움을 구원할 천사 같은 만남들이다. 웨딩스쿨 www.weddingschool.net 전국공통☎ 1588-1491(천사구원)